소장자료 검색


트윗 페이스북

(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위한) 캡스톤 디자인

표지이미지

(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위한) 캡스톤 디자인
파주 : 21세기사, 2020
249 p. : 천연색삽화 ; 27 cm
₩26000


  소장사항 : 을지대학교 학술정보원[의정부] [ 620.82 양95ㅋ ]

등록번호 소장정보
11008681 대출가능
  • Vol.Copy :
  • 별치기호 :
  • 소장위치 : 신착자료서가
  • 을지 도서대출 신청 가능 권수 없음
11008682 대출가능
  • Vol.Copy : c.2
  • 별치기호 :
  • 소장위치 : 신착자료서가
  • 을지 도서대출 신청 가능 권수 없음



  목차

CHAPTER 1 캡스톤 디자인이란? 1.1 콘텐츠 개발과 캡스톤 디자인 1.2 캡스톤 디자인과 팀워크 1.3 캡스톤 디자인 결과물의 중요성 CHAPTER 2 캡스톤 디자인 2.1 캡스톤 디자인 Flow 2.2 Step1. Group 2.3 Step2. Research 2.4 Step3. Data analysis & Concept Proposal 2.5 Step4. Development Schedule 2.6 Step5. Report ■연습문제 CHAPTER 3 프로젝트 계획서 3.1 프로젝트 계획서 작성요령 3.2 프로젝트 계획서 내용구성 ■연습문제 CHAPTER 4 제안 발표 자료 4.1 제안 전략 4.2 장표구성 및 분량 ■연습문제 CHAPTER 5 결과 보고서 5.1 결과보고서 작성요령 5.2 결과보고서 템플릿 ■연습문제 CHAPTER 6 Unified Modeling Language 6.1 소프트웨어 생명주기(Software Life Cycle) 6.2 What is UML? 6.3 요구 분석 및 Use Case 6.4 데이터 분석 6.5 정적 모델링 - 클래스 다이어그램 6.6 동적 모델링 - 시퀀스 다이어그램 6.7 테스팅 ■연습문제 CHAPTER 7 하드웨어와 펌웨어 7.1 하드웨어 인터페이스 개요 7.2 하드웨어 인터페이스 설계 7.3 펌웨어 설계 ■연습문제 CHAPTER 8 무한상상공간 8.1 무한상상공간이란? 8.2 무한상상공간의 필요성 및 중요성 8.3 무한상상공간과 캡스톤 디자인의 관계 8.4 무한상상공간 실제 사례 CHAPTER 9 학생 프로젝트 9.1 프로젝트 사례 I 9.2 프로젝트 사례 II 9.3 프로젝트 사례 III 9.4 프로젝트 사례 IV 9.5 프로젝트 사례 V